Giỏ hàng

빈티지 세계 - Thế giới đồ cũ - Second hand shop - Old furniture word

오래된 가구, 오래된 가구를 교체하려고 하지만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제품을 어디에서 청산해야 할지 여전히 고민이라면? 다낭아트월드(0905.22.99.09 - / - 0983.33.44.99)로 전화주세요. 우리는 오래된 테이블과 의자, 오래된 가구, 모든 가정, 사무실, 카페테리아, 레스토랑, 밀크티, 카페, 노래방, 호텔, 홈스테이, 패션 상점을 전문으로 구매합니다.... 전문 구매 - 친절한 직원 - 계약 없음 - 높은 가격 - 즉시 결제 - 자체 해체 - 자체 배송 - 연중무휴 구매.
---
중고품을 구매한 후 전문 작업자인 Bees of the Secondhand World가 수리, 개조, 청소하여 중고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재판매합니다. 세심한 취급 과정을 통해 고객의 손에 들어온 중고 제품은 다른 작업 없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고객 만족을 제공합니다. 새것과 같은 품질로 고객이 중고로 구매하는 느낌을 줍니다.
---
Da Nang Secondhand World (thegioidocudn.com)는 중고 판매자와 중고 구매자를 연결하는 중간 다리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. , 당신의 집, 당신의 사업을 위해 깨끗하고 통풍이 잘되며 동시에 다른 필요한 품목을 사기 위해 상당한 금액을 회수하십시오. 그리고 구매자는 가장 경제적인 비용으로 마음에 드는 중고품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. 양측 모두 만족하고 중개자인 제2세계에 대해 깊은 동정심을 갖고 있다.
--
그러니 중고가구를 팔거나 중고가구를 사야 할 때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DA NANG OLD WORLD로 오세요. 10년의 중고 가구 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실용적인 정책과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가장 권위 있는 최고의 중고 제품을 제공합니다.
---
World of Secondhand는 2017년부터 품질 보증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100% 신제품으로 고객 서비스의 범위를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. 그래서 중고나라에 오신 고객님들께서 중고제품에 만족하지 못하신다면 100% 새상품을 저렴하게 추천받으실 수 있습니다!
---
---
DA NANG OLD FURNITURE WORLD에 연락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.
>> 웹에서 직접 등록할 수 있습니다: www.thegioidocudn.com
>> 페이스북 채널: https://www.facebook.com/thegioidocudn
>> 잘로 : 0905.815.711 - 0905.977.993
>> 또는 중고 제품을 청산하거나 구매하기 위해 상점에 직접 가십시오.
*****>> 지점 : 주소 349 Ho Han Thuong, Son Tra, Da Nang (0905,977.993)
--
근무 시간: 매일 오전 8시~오후 6시, 정오까지.
---
전 세계 - 가격 - 예상치 못한 품질
-- watch video about Second hand shop:

Cũ hơn Mới hơn


Hotline Hotline Zalo Zalo Facebook Facebook youtube Youtube Top
Hotline Hotline Zalo Zalo